유머
Search
아줌마 카트 치워요
2025.02.09
https://youtu.be/ZA2eJtLXRWY
카트를 자신의 차 앞에 두고 그대로 치고 나가서 다른 차량을 충격한 사고.
저렇게 쳤는데 그냥 가면 무엇으로 처벌되나요?
→ 일반교통사고, 사람 다치게 했으면 대인사고, 차만 망가트렸으면 대물사고로 종합보험 처리로 끝날 듯합니다. ㅠㅠ
만약 차 안에 사람이 있었다면 뺑소니 처벌도 되나요?
→ 사고 나는 걸 알고도 그냥 갔으면 뺑소니(대인, 대물) 되겠지만
카트를 살짝만 옆으로 밀고 갔을 뿐 그 후에 카트가 굴러 사고 난 건 몰랐다고 하면 뺑소니는 어렵습니다.
베스트 컨텐츠
김종민·신지·빽가, 코요태 24년 우정 빨간불 켜지나(안다행)
2026.02.27
논란의 '슬전생' 고윤정 스틸 사진
2026.02.27
전세계 인구당 최다 도서관 보유 도시
2026.02.27
괌 원정출산 갔다가 방치당해 홀로 사망한 산모 ㄷㄷㄷ
2026.02.26
최신 컨텐츠
한문철TV) 요즘 도로 위에서 많이 보인다는 빌런
2026.02.26
이다영이 학폭 피해자에게 썻던 칼 ㄷㄷ
2026.02.25
허블 망원경 vs 제임스 웹 화질 비교
2026.02.25
X 국적표기 후 레전드 상황 발생 ㅋㅋㅋ
2026.02.25
외국인이 한국에서 한국인에게 말걸고 놀란 이유
2026.02.25
연재 도중 작가에게 뭔가 일어남
2026.02.24
어제 난리난 일본 지진 상황 ㅎㄷㄷ
2026.02.24
아내가 누드모델에 지원해서 화가 난 남편
2026.02.24
PC/모바일 웹상에서 수집한 사진,캡쳐,움짤 등을 펌/공유합니다.
초상권/저작권/명예훼손 관련으로 게시물중단을 으로 문의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
Copyright . All Rights Reserved.